핑크버스 ピンクバース

요한이가 다니는 인터네셔널 스쿨에서는 학부영에게 몇가지 서포트 의무를 부여하고 있고,
우리는 매년 아이들 등교길에 스쿨버스에서 아이들 안전을 돌보는 역활을 해왔었다.

그리고, 오늘로서 마지막 스쿨버스 도움이 시간이다.

본문중에서

Quote of the day!

“성공은 일단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확실히 정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Success starts with clearly defining what you want for yourself.”
“成功はまず、自分が何を望んでいるのかを明確にすることから始まります。”

2023년 3월 9일
Miracle Morning #416
미라클 모닝25,459

행복한 아침 요한 (양진석) 입니다.


핑크버스 ピンクバース

12년.

요한이가 다니는 인터네셔널 스쿨에서는 학부영에게 몇가지 서포트 의무를 부여하고 있고,
우리는 매년 아이들 등교길에 스쿨버스에서 아이들 안전을 돌보는 역활을 해왔었다.

그리고, 오늘로서 마지막 스쿨버스 도움이 시간이다.

처음 스쿨버스 도움이를 했을때에는,
아이들이 다 요한이 또래여서, 다들 아들 친구들 같아서, 즐거웠고,

요한이가 더이상 나와함께 손잡고 걷지않게된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는,
아이들을 보면 예전 요한이 어릴때가 생각나서, 그 아이들을 챙겨주는게 싫지 않았다.

가끔은 아이들과 같이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면,
어떤 녀석들은 자기들의 스트레스를 나에게 하소연하는 친구들도 몇명 보았다.

집에가면 좀 게임도하고 쉬고싶은데, 엄마가 학원가라고 해서, 숙제안끝내면, 게임못하게 한다고,
그래도 자기는 다른친구들보다 훨씬 자제하면서 잘하는데 엄마가 몰라줘서 서운하다고 이야기하는 녀석.

아마도 오늘 다시보면 그친구는 나를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나는 아마도 그 한국 꼬마녀석이 누군지 금새 알아차릴것 같다.

어떤 여자아이는 아저씨는 뭐해요 하면서 이것 저것 물어오는 녀석도 있고.
학교 가는 등교길 내내 조잘조잘 친구들이랑 이야기는 녀석들을 바라보면,
내 어린시절도 생각나고, 뭔가 마음 따뜻해지는 그런 시간이다.

다시는 이 스쿨버스 도움이를 못한다니 조금은 서운함 마져 들지만.
시간은 그렇게 흘러 12년이 되었고, 이제 요한이는 학교졸업까지 4달이 남았다.

얼마전 생일도 지나 이제 만18살 어른이 되어버린 요한.
언제 키우나 했었는데, 이젠 되려 내가 요한이한테 챙김을 받고 있는 느낌이다.

오늘은 핑크버스 듀티가 내 역활이다.

아이들과 또 작은 추억하나 만들며 아침을 시작해야 겠다.



12年。

ヨハンが通うインターナショナルスクールでは、親にいくつかのサポート義務を課しており、
私たちは毎年子供たちの通学路でスクールバスから子供たちの安全を見守る役割をやってきた。

そして、今日で最後のスクールバスの手伝いの時間だ。

最初のスクールバスの手伝いをしたときには、
子供たちがみんなヨハンと同じ学年で、皆息子の友達のようで、楽しかったです。

ヨハンがもう私と手を繋いで歩かなくなった小学校6年生のときから、
子供たちを見ると昔のヨハンが子供だった頃が思い出され、その子供たちを面倒見るのが嫌いではなかった。

時には子供たちと一緒に座って、色々な話をすると、
自分たちのストレスを私に打ち明ける友達もいました。

家に帰ればちょっとゲームもしたいし、母親が塾に行くから、宿題を終わらせないとゲームができないと言われるけど、
それでも自分は他の友達よりずっと自制してうまくやっているのに母親が分かってくれなくて悲しいと言う子供もいました。

たぶん今日もう一度会っても、その友達は私を覚えていないだろうけど、
私はおそらくその子と出会ったらすぐに気づくと思う。

ある女の子は「おじさんは何をしているの?」といろいろ聞いてくる子供もいました。
学校に行く通学路中ずっとおしゃべりする友達を見ると、
私の幼い頃も思い出され、何か心温まる時間です。

もうこのスクールバスの手伝いをできなくなるというのは少し寂しいですが、
時間はそうして流れ12年が経ち、今やヨハンは学校卒業まであと4か月です。

先日誕生日も過ぎ、今や18歳の大人になってしまったヨハン。
いつ育てるかと思っていたのに、今やむしろ私がヨハンに気を遣われている感じがします。

今日はピンクバスのデューティーが私の役割です。
ており、
私たちは毎年子供たちの通学路でスクールバスから子供たちの安全を見守る役割をしてきました。

そして、今日で最後のスクールバスの手伝いの時間です。

最初のスクールバスの手伝いをしたときには、
子供たちがみんなヨハンと同世代で、皆息子の友達のようで、楽しかったです。

ヨハンがもう私と手を繋いで歩かなくなった小学校6年生のときから、
子供たちを見ると昔のヨハンが子供だった頃が思い出され、その子供たちを大切にしたいと思いました。

時には子供たちと一緒に座って、色々な話をすると、
自分たちのストレスを私に打ち明ける友達もいました。

家に帰ればちょっとゲームもしたいし、母親が塾に行くから、宿題を終わらせないとゲームができないと言われるけど、
それでも自分は他の友達よりずっと自制してうまくやっているのに母親が分かってくれなくて悲しいと言う子供もいました。

たぶん今日もう一度会っても、その友達は私を覚えていないだろうけど、
私はおそらくその韓国の小さな子供が誰かをすぐに見分けることができると思います。

ある女の子は「おじさんは何をしているの?」といろいろ聞いてくる子供もいました。
学校に行く通学路中ずっとおしゃべりする友達を見ると、
私の幼い頃も思い出され、何か心温まる時間です。

もうこのスクールバスの手伝いをできなくなるというのは少し寂しいですが、
時間はそうして流れ12年が経ち、今やヨハンは学校卒業まであと4か月です。

先日誕生日も過ぎ、今や18歳の大人になってしまったヨハン。
いつ育てるかと思っていたのに、今やむしろ私がヨハンに気を遣われている感じがします。

今日はピンクバスのデューティーが私の役割です。
子供たちとまた小さな思い出を作りながら明るい朝を始めよう。

※日本語の翻訳は、ChatGPT君にお願いして、私が少し微調整した。


한살 한살 어른이 되어가는 아들.
하루 하루 늙어가시는 부모님.

가끔은 시간이 이정도에서 멈췄으면 할때가 있다.

一歳一歳と大人になっていく息子。
日々老いていく両親。

たまには時がこの程度で止まってくれたらと思うことがある。


오늘도 새아침이 밝았다.

또 새로운 시작에 감사하며,

후회없는 나의 하루를 위하여 출발.

오늘도 여러분의 매 순간을
행복으로 지어나가 보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Morning Goal]
1, 계획
2, 정리
3, 명상
4, 독서
5, 글쓰기 – 01:00

#CarpeDiem
#AllisWell
#MiracleMorning
#사랑의헌혈
#DXcelerator
#TeraClub
#ProjectTheJino

블로그 응원하는 법.

1,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에게 블로그 소개하기.
특히 현재 힘든상황에 계시거나, 희망이 필요한 분들에게 제글이 읽혀지고 그들에게 희망이 될수 있다면, 저는 참 행복할것 같습니다.

2, 각종 SNS에 링크 쉐어하기

3, 코멘트 달기.
구체적으로 이런 애정어린 코멘트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3.1, 오타에 대한 조언 – 아침에는 노안으로 눈이 잘 안보여 오타가 심할때가 많습니다.
3,2. 철자법에 대한 조언 – 아무래도 외국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철자가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3.3, 연관된 본인의 에피소드 이야기
3.4, 인삿말
3.5. 뭐든지 다 좋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m(__)m

Johan Jeensuk Written by:

4 Comments

  1. 이동성
    2023年3月9日
    Reply

    나도 스쿨버스에 대한 추억이 많은데…
    아버지가 안전요원으로 참여했구나^^

    • 2023年3月10日
      Reply

      ㅎㅎ 우리때도 부모님들이 도와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어릴때 스쿨버스 타고싶었다.
      애메모호한 거리가 야속했었어. ㅎㅎ.

  2. PLAY J
    2023年3月9日
    Reply

    초등학교 스쿨버스를 탔던 기억이
    나네요
    화정동 쌍촌동 송정리
    지금 생각해보면 송정리에서 광천동까지
    어린애를 보내는거 보면
    열성이 대단한거였네요
    오늘도 좋은글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언제나 좋은글 응원합니다

    • 2023年3月10日
      Reply

      모든 부모님은 위대하다.
      인제 우리가 그 부모님이 되어가고 있네요.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